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포천에 있는 힐링플레이스 카페 숨 입니다


 

"포천 카페 숨"

핫한 카페라 그런지 주차장이 가득 가득 하더라구요

주차하고 나온 뒤 본 건물 입구 외관입니다 엄청 크네요


 

이 곳은 일상에 지친 어른들의 힐링플레스 이기때문에

만 13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노 키즈존 카페입니다.


 

꼭 무슨 자연속 사찰? 대저택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영업시간은

금요일 11:30~19:00

주말 및 공휴일은 11:00~19:00 입니다

음...? 월~목요일은 써있지 않네요

 

 

1인 1메뉴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드신 음료는 반납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들어서자 마자 사람이 많긴 많더라구요

그래도 자리가 많고 넓어서 거리두기는 가능해 보였습니다


 

주차장을 가득 체울 정도인 상태인데듀 자리가 많아서 가운데 테이블은 텅 비어있네요~

윗층도 있고 다양하게 자리를 많이 만들어 두었네요


 

저도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안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

 

 

제가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 입니다

이걸 먹을지 말챠 먹을지 고민 많이 했네용


 

밀크티 갸또 쇼콜라도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는 군요.

밀레폴리에는 처음 보는군요 카스타드 크림과 코코아 크림을 사용했나 봅니다.

 

 

한라봉 홍차 케이크는 한라봉과, 홍차, 생크림의 콜라보군요

제스타일은 아니여서 패스 ~ 했어요

 

 

라즈베리 리코타 치즈케이크네요

뉴욕 치즈케이크보다 더꾸덕해 보이면서 사이즈는 더 작아졌네요 ㅠ.쿨럭

 

 

단호박타르트는 가격이 가뜩이나 후덜덜한 가격에서 추가적으로 후덜덜 하네요

단호박과 부드러운 크림치즈 라는데... 12900원주고 사먹긴 조금 부담스럽네요

 

 

뉴욕치즈케이크가 푹신해 보입니다~

필라델피아 치즈를 사용한 진한 치즈케이크라네요~

 

 

제가 픽한 케이크는 저 위에

말챠갸또 입니다 꾸덕한 녹차가..! 들어있어요

양이 적어보여서 당근이랑 고민하다 맛있어 보여서 픽했습니다. 하단에는 밀크 카라멜 케이크도 보이네요


 

계산할때 열을 체크해 주십니다~

코로나 지긋 지긋 ㅜ


상단 메뉴판 찰칵 찰칵

가격이 좀 살인적이죠..?! 만원대 음료들도 보입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가싸운 메뉴판도

찍었습니당~!


 

 1인 1메뉴를 다시한번 강조해주십니당~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무로 되어있고 감성이 있어요 ㅎㅎ


 올라가서도 한장 찰칵!!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음료 주문 하는 부분 공간이고 옆으로 가면 또 큰 공간과 중앙 가든이 있어요~

바로 그 곳으로 가보겠습니다~



 

저기 보이는 문으로 나오면 옆에 건물과 연결된  중간 정원이 나옵니다~

화장실도 이 곳에 있구요 정원쪽을 보면

 

 

너무너무 이쁘죠? 이 카페의 핫하게된 가장 큰 포인트기도 해요

직접 보면 너 잘꾸며놓은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이 정원이 보이게 길게 테이블이 있는데 저는 그곳에 앉았어요~

 


키위 생과일 주스랑 아메리카노 말차갸또 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좀 비싼데 저 텀블러는 사용후 가져가셔도 된다고 합니다~

생광일 키위주스는 색이 초록색이 아니더라구요 골드키위인가 봅니당?! 맛이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욥~

아메리카노는 평범했구욥

저 말차갸또 케이크는 존맛탱입니다 앞에 녹차부분 꾸덕하고 빵부분도 맛있고 강력추천합니다!



 

 저기 펜스 앞에 서서 사진을 찍는 곳이 포토존인데요

사진은 저 물이 샘솟는 바위 뒤쪽에서 카메라 들고 찍으시면 되요

 

 

이런 뷰 느낌이 나오겠죠?

잘 맞춰서 예쁘게 찍으시면 인생샷 겟! 입니다!!

사람이 너무 몰려서 줄을 서면 저 뒤쪽까지 줄을 서기때문에 사람 없을때 미리 착착 찍어주세용


 

이쪽 공간은 큰 창이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편안한 의자와 큰창을 볼 수 있는 큰 공간입니다~

 

 

노키즈존을 한만큼 힐링플레이스 공간을 강조하는 큰 중앙 홀~! 

다른 분들의 소중한 힐링타임을 지켜주세요~

 

 

아까 포토존 뒤쪽으로 출구를 통해 밖을 나가면 차분하게 휴식하며 걷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카페 뒷공간을 이렇게 예쁘게 꾸며두었어요~

구석구석 좋네요

 

살짝 살짝 돌아다녀 볼게요~ 멋진 돌담도 있네요

 

돌길도 너무 잘해놔서 가든 느낌 뿜어져 나오는 포토존들 많습니다~

 

건물을 정면으로 본상태에서 왼쪽으로 오면 야외 테이블들도 이렇게 있습니다.

<지금 이공간> <음료주문> <포토존 가든> <힐링플레이스> <정원가든> 얼추 이런 느낌의 배열입니다.

 

앉아서 사진정도만 찰칵 찍었어요~ 여름이다 보니 벌레때문에 야외 풀옆은 기피하게 되네요


이상 포천 힐링플레이스 카페 숨이였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