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지난번 손만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https://grope.tistory.com/295

 

별내 개성 손만두 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별내에 직접 빚어 더 속이 꽉차고 맛있는 개성 손만두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개성 손 만두 요리전문점" 도로변 옆에 위체 있는데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차도가

grope.tistory.com

식사 후에 별내 카페거리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ㅎㅎ

서종카페에 갈 예정이였지만 시간이 남아서 잠깐 근처 카페거리를 또 들린 것이지요

 

 

"별내 브런치 카페 본본"

수박, 메론빙수 독특한 빙수를 파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10~23시 군요 저녁 늦게까지 크림생맥주도 먹기 좋겠군요

거기에 애견동반까지 가능 하니 주변에서 강아지 산책 시키시는 분들을 겨냥하신 것 같아요~

 

 

야외쪽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토요일 1시쯤이였는데 이시간엔 널널 하네요

 

 

앞엔 밑에 천이 흐르고 위 아래로 산책로가 있습니다 

 

 

야외테이블 안쪽에 있는 실내 테이블 입니다~

 

 

반대쪽에도 출입구가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만 시켰는데 동행한 동생은 식사를 못하고 와서 브런치 메뉴도 시켰습니다

 

 

브런치지만 거의 맥주를 부르는 구성이네요 ㅋㅋ 저녁이였으면 맥주 한잔 시켰을 꺼에요

 

 

아메리카노가 귀여운 병에 담겨져서 나왔네요 ~ 본본~

시원합니다~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고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