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북한강이 잘 보이는 남양주에 있는 대너리스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최근 핫 한 곳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아 오네요

 

 

위치는 이렇게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10~24 까지 운영할 정도로 오랜 시간 영업을 하네요. 퇴근하고 가도 될 정도네요

주말, 공휴일은 8~24까지 영업하니다 2시간 빨리 오픈 하네요

 

 

카페 앞에 이렇게 주차가 되어있습니다.

차가 많다보니 발렛파킹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구요.

가게앞에 자전거 도로가 있는데 처음 오는 분들은 도로인줄알고 많이들 지나가려고 하시더라구요

최대한 저곳을 통해 주차장으로 들어가되 앞으로 주행하면서 지나가지 않게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주차하는 차가 많이 몰리자 라이더분들이 주차안내하는 분들하고 마찰도 생기더라구요)

 

저는 바로 옆에 제2주차장에 가서 주차했습니다~

자전거 도로 바로 옆쪽 으로 점선 4개 찍힌 곳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자그럼 다시 카페건물에 집중을 해볼까요?

건물 벽 전체적으로 덩쿨식물이 가득 덮여있어서 숲속저택에 들어가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고 나오고 있네요

 

무엇을 마실까~~ 메뉴판을 곰곰히 바라봅니다

저는 콜드브루 1잔, 자몽 에이드 1잔, 그리고 크림 카스테라를 주문 했습니다.

 

 

케이크와 타르트가 다양하고 많이 있더라구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당~!

 

왼쪽 아래 저게 크림 카스테라입니다~ 

 

 

사실 브런치를 저녁 대신으로 먹고 싶었는데

주말은 손님이 너무 많이 몰려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음엔 평일에 와서 브런치도 먹오 봐야겠습니다

 

 

1층 홀도 북한강이 보이는 큼직큼직한 창과 테이블 식물들이 가득 합니다~

가게 들어가서 왼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1층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바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향했습니다.

벽돌로 바닥과 계단을 꾸며서 더 이쁘군요

 

 

2층에 올라오자 마자 찍은 뷰입니다~! 

뷰가 너무 좋네요 1층과 다르게 벽 전체가 창으로 되어 있네요 

하지만 2층도 좋은 뷰는 다 자리가 있어서...

 

 

3층으로 향해 봅니다~! 

올라갈 수록 뷰도 더 좋은법 아니겠습니까 ㅎㅎ

 

 

3층에서 방같은 공간 쪽으로 들어왔는데요 아늑하고 뷰도 보이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창 바로 앞은 사람이 이미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뒤편 테이블에 일단 앉았어요

 

 

짜잔 주문한 음료와 카스테라를 먹으며 앞에분들이 일어나길 기다렸답니다

음료 맛은 보통이였구요 크림 카스테라는 안쪽에 들어있는 크림이 달달 하니 맛있었습니당~!

저는 오후5시쯤 도착한 것 같은데 앞에분들은 6시쯤 일어나셔서 앞으로 잽싸게 이동을 했습니다.

 

 

앞에 앉아서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 그리고 북한강을 보고 있자니

한편의 그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따라 구름도 많아서 너무 좋네요 그냥 자체가 힐링입니다.

 

 

잠시후 다마신 트레이를 반납하고 가보지 못한 지하1층을 슬쩍 구경만 해보려고 내려가기로 했습니다.

 

 

내려가는길도 양옆에 식물이 가득해서 숲속에 온 듯한 기분이 들어요

 

 

지하 1층도 테이블이 많고 사람이 많네요

 

 

창가자리가 지하 1층도 인기가 많습니다.

바로 뒤에 앉은 분들도 아까 저처럼 앞에분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을 것 같아요

 

 

지하 1층인데 밖으로 나갈 수가 있습니다~!

 

 

와우~ 밖에도 양옆으로 테이블이 있고 북한강 바로 앞쪽으로 내려갈 수도 있는데요

꼭 제주도 카페에 온 듯한 기분도 들었어요

 

 

북한강 바로 옆 야외 테이블들도 많아요 조명도 있어서 저녁에도 운치 있을 것 같았어요~

가족분들이 야외에 많이 앉아 계시더라구요

 

 

내려와서 카페 뒷편을 전체적으로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뒷편은 식물로 완전히 뒤덮여있네요 ㅎㅎ

 

이번 북한강 카페도 편하게 휴식하면서 여름휴가 계획을 짜고 나왔습니다~

북한강 뷰를 보며 커피 한잔 하러 한번 다녀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람은 많지만 테이블도 많고 자리간격이 적당히 이격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