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에 강남에 머리를 하러 갔다가 저녁으로 먹은 정통 수제 돈까스 전문점 정돈입니다~

이름도 많이 들어봤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네요 ^^

 

 

 

들어갈땐 줄도 많고 어둡지 않았는데 찍지를 못해서 

먹고 나오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메뉴판을 큼지막하게 해두었네요

오픈은 11:30 / 브레이크 타임은 14:00 ~ 17:00 / 마감은 21:00 군요

 

 

수요미식회에서 대학로점 / 맛있는 녀석들에서 신사점이 나왔었군요

 

 

매장앞 주차타워가 있었는데 건물입주자분들 지정주차라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 군요~

 

 

줄을 서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메뉴판을 주고 미리 메뉴와 인원을 말하고 기다립니다~

미리 말하긴 했어도 자리에 앉아도 바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조리를 시작한다기보단 미리 파악해 두는 것 같습니다~

 

 

매장 천장에 둥근 등이 가득 달려있네요 

자리도 많고 사람들도 가득 가득 직원분도 많더군요~

 

자리에 앉고 저 글대로 20분 가량 지나니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먹는 방법이 간략하게 써있군요

 

 

테이블과 의자는 심플하고 바닥은 독특한 패턴으로 심플함과 잘 어우러지네요

 

 

등심 + 안심  돈카츠 입니다

등심110g + 안심150g 으로 구성되어있고 18000원 입니다~ 정말 고기양이 푸짐 합니다

국은 보통 미소국과는 다르게 맛있는 국이였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고 고기육즙이 최고입니다~!

 

 

짜잔 ~ 이건 새우 + 안심카츠 셋트 메뉴입니다 새우2마리 안심 220g 으로 구성되어 있고 22000원이에요

처음엔 그냥 보통 대하 나오겠지하고 시켰는데 크기가 어마무시합니다... 

그리고 새우에 찍어먹을 와사비마요까지 있어요

 

 

새우도 크고 고기도 양이 많아서 먹다가 배터질뻔 했어요 ㄷ ㄷ

 

 

젓가락으로 들어보니 더 엄청나죠?

 

 

살이 엄청 통통합니다 ㄷ ㄷ 와사마요에 찍어 먹으니 넘나 맛있어요~

 

 

두 메뉴를 모아놓고 찰칵~

둘이 먹기엔 너무 양이 많게 시켰나봐요 배가 고파서 그랬는데 ㄷ ㄷ

다음엔 카레나 일반 메뉴로 섞어서 시켜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