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강남에 있는 홍콩식 퓨전요리 전문점 구구당 입니다.

 

 

홍콩식 퓨전 요리 전문점 강남 홍콩식 퓨전 요리 전문점  구구당

 

간판이 깔끔한 이곳이 구구당 입구입니다~

아시아 퓨전 음식점인걸 한번에 알 수있죠?

 

지하내려가는 공간도 있네요~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구요~

평일 낮이였는데도 점심시간쯤이라 사람이 좀 있어서 웨이팅 후 입장 했어요~ 인기가 많네요

 

 

휴지와, 물티슈를 가져갈 수 있게 해뒀네요~ 기타 피클도 셀프 입니다

창이 크게 되어있어서 뷰가 좋네요 ㅎㅎ

 

입간판 메뉴가 있어서 슥 보면서 들어갔어요~

이미지만 봐도 뭔가 맛있어 보이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지난번 정돈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한번 봅니다 ~ 

제가 요목조목 찍어드릴게요~ 메뉴 고르실때 참고해주세요

 

 

우육탕면 먹을까 왕새우탕면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라탕을 좋아하기때문에 흡사해보이는 우육탕면을 초이스 했습니다~

살살 녹는 수육이 듬뿍 들어간 진하고 시원한 국물의 우육탕면 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에이드 메뉴중 핑크구아바와 바이올렛베리를 골랐습니다~

너무 이뻐보이게 생겼네요 가격은 5900원이네요~!

 

 

친구는 지난번에 홍콩 파스타를 먹어봐서 오늘은 버섯 소이 파스타를 골랐습니다~

풍미 좋은 각종 버섯이 가득 들어간 깊은 맛의 진한 간장 크림소스 파스타 라고 합니다~!

 

사이드로 구구당 멘보샤도 4pc 시켰습니다~!

꽉 찬 새우 살이 담백한 바게트 속에 들어가 바삭하게 튀겨진 요리라고 합니다~!

 

음료는 각자 1잔씩 시켰습니다 

음료가 참 예쁘게 나오네요 ㅎㅎ 잘 섞이게 휘저어서 마시면 됩니다~!

둘중 핑크구아바가 맛은 조금 더 좋은 것 같고요.!! 베리 음료는 비주얼이 넘 멋지더라구욥

 

 

우육탕면은 두툼한 고기가 두덩이나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맛이 찐하고~~

비주얼 대비 그렇게 맵지 않고 중독성 있는 맛이였습니다!!! 살짝 마라맛도 나는 느낌이 들었어요

면은 옥수수면으로 고소해서 좋았구요 청경채도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넘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옥수수면을 스윽 들어서 입에 후루루룩 털어 넣습니다!!

 

 

버섯소이파스타는 꾸덕~~~~~한 크림파스타로

버섯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친구가 말하길 개인적으론 예전에 먹어은 홍콩파스타보다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딱봐도 꾸덕~~하고 맛있어 보이죠 ? ㅎㅎ

 

 

구구당멘보샤..!!!!

이건 꼭 시켜야 합니다 덜덜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2배..!! ㄷㄷ 

4조각 시킨걸 후회했습니다... 8조각 시키세요...추천추천

 

진심 너무 맛있어요.... 또먹고 싶네요 ㅎ.ㅎ


이상 강남 홍콩식 퓨전요리 전문점 구구당 이였습니다~

강남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