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강남에 있는 카페 정월입니다~!

정돈 돈까스가게랑 패밀리브랜드로 돈까스를 먹고 영수증 지참시 정월 카페에서 음료 20퍼센트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grope.tistory.com/303

 

강남 정통 수제 돈까스 전문점 정돈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에 강남에 머리를 하러 갔다가 저녁으로 먹은 정통 수제 돈까스 전문점 정돈입니다~ 이름도 많이 들어봤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네요 ^^ 들어갈땐 줄

grope.tistory.com

저도 저날 정돈을 갔지만 카페를 먼저가서ㅜ.ㅜ 할인을 못받았네요

여러분은 정돈과 정월 가실경우라면 정돈 가신후 정월 할민 받아보세요 ㅎㅎ

 

 

강남 카페 정월

 

오픈시간은 11시군요 가게 앞에 나무 입간판 심플하게 배치되어있네요~!

아래 자세히 보면 주소, 전화번호 인스타아이디도 써있네요

 

 

전구를 지그재그해서 인테리어 해둔게 이쁘더라구요 ㅎㅎ

 

 

둥글고 깔끔한 정월카페 또다른 입간판 입니다.

 

 

입구앞 대나무 옆 테이블 이에요~

 

 

이제 입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로 들어서기 전부터 느낌이 넘 좋죠

 

하얗고 심플한 울타리 넘어 대나무가 잘 어우러져 있어요 

 

 

문도 목재와 투명유리, 불투명 유리를 예쁘게 잘 해두었네요 인테리어가 넘 좋네요 ㅎㅎ

 

 

오픈시각 낮 11시

라스트 오더 22:00 / 업무종료 22:30 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일본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들정도였어요

 

 

고즈넉하니 예쁘고 좋더라구요 벽돌과 나무 은은한 조명이 너무 조화롭게 되어있네요

 

조명간판도 예쁘네요 ㅎㅎ 은은하게 ~~

 

 

처음에는 사람이 많아서 얼른 자리를 먼저 맡아두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인가봐요

 

 

이런 뷰의 부엌이 있는 집에 살고 싶은 꿈같은 상상을 해봅니다 ㅎㅎ

붉고 따스한 조명과 밖의 밝고 푸른 식물의 대비가

사람을 편안하게 만들고 넘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음료는 말차라떼 말차아인슈페너등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테이크아웃시 10% 할인이 되네요

 

다쿠아즈는 녹차맛과 바닐라가 있습니다. 저는 녹차맛을 주문했습니다

프랑스 누벨아키텐 레지옹(Région) 랑드 데파르트망(Département) 닥스 지방에 전해 내려오는 겉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마카롱과 함께 프랑스 프로방스의 대표적인 머랭(거품) 과자의 하나로, 프랑스의 대표적인 간식이라고 하네요

 

 

시즌 메뉴인 멜론에이드 / 베리에이드가 있습니다.

 

 

바닥타일이 독특하지만 전혀 어색하거나 튀지않고 조화롭게 잘 되어있어서 더 이쁜 것 같더라구요

 

 

처음엔 벽쪽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사람들이 스르륵 다들 일어나길래 잽싸게 창가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인테리어와 큰창이 너무 예쁘죠?

 

 

명당입니다 후후.... 가까이서 보니 더 이쁘네요

조명도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임민트에이드 그리고 다쿠아즈 녹차맛입니다

라임민트 에이드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밖에 보이는 테이블은 1층 야외 테이블입니다.

 

야외쪽엔 이렇게 테이블과 공간이 있어요~

 

 

다쿠아즈는 디저트로 아주 딱이더라구요~! 한번 시켜서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녹차맛이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나갈때도 뭔가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이상 강남 분위기 깡패 정월 카페 였습니다~

다음에 또봐용 정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