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천호 쭈꾸미 골목에 있는 천호쭈꾸미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 곳은 몇년전에 와보고 오랜만에 왔는데 아직도 그대로 잘 있더라구요

메뉴구성은 쭈삼새2인으로 주문했으면 너무 매운건 다음날 고통스럽기에 1번 맵기로 고른 뒤

거기에 주먹밥, 계란찜 작은 사이즈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처음엔 일회용 앞치마, 깻잎과 쌈장, 양파절임등 밑반찬과 인삼우유 작은 컵을 주는데 이것은 쭈꾸미를 먹기전에 속을 보호하라는 의미로 주시는 것 같아요~ 예전에도 줬던 것 같은 기억이 나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모두다 알고 계실 그 방법~

 

 

추가적으로 콘치즈와 제가 좋아하는 타코야끼 2알이 나왔습니다~ 쭈꾸미 나오기전에 냠냠 먹어줍니다

 

 

그리고 뜨끈한 누룽지와 쭈꾸미에 곁들여 먹는 생크림, 마요네즈?같은 소스 2종을 주십니다.

 

짜잔 일단 주먹밥이 먼저 나왔네요 김과 깨가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소고하니 맛있었어요

 

예쁘게 돌돌돌 말아줍니다. 쭈꾸미랑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뜨끈한 계란찜은 쭈꾸미먹으면서 뺴놓을 수 없는 녀석이죠 계란찜은 평범하네요~

 

짜란 드디어 쭈삼새2인이 나왔습니다~

1단계여도 매콤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쭈꾸미랑 삼겹살 새우가 듬뿍 들어 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잘 먹고 갑니다~~

이상 천호 쭈꾸미 골목 천호쭈꾸미 쭈삼새 였습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