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별내쪽에서 영화한편 보고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함경면옥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별내 메가박스 바로 뒷골목에 있기때문에 영화 한편 보고 나와서 먹기 좋더라구요

(참고로 별내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면 지하주차장 3시간이 무료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주르륵 되어 있더군요

 

 

냉면만 생각했는데 갈비탕도있고 갈비찜 불고기등도 있네요

어복쟁반이라는 메뉴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천장도 높고 가게가 전반적으로 넓고 깔끔하네요

 

비빔냉면과 명품갈비탕/솥밥을 주문했는데요~

만두반판 3알이란게 보여서 이것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갈비찜 어복쟁반등도 맛있어 보이는 메인요리였는데 가볍게 먹으러 갔기때문에 패스~ 했습니다

 

 

비빔냉면입니다~ 고기도 여러점 얹어져있고 옆에 식초,와사비,설탕,다데기 조합해서 먹으면 아주 맛납니다~!

 

 

만두 반판 3알입니다~ 5000원이라 그렇게 가격이 그렇게 싸다고 볼 수는 없지만 3알씩 파는건 좋네요

 

 

밑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오징어젓갈이 나옵니다~ 

오징어 젓갈 좋아하는데 아주 냠냠 다 먹었어요~ 간장은 만두를 쿡 찍어 먹으면 됩니다~

 

 

아 그리고 무생채? 도 있어요

 

갈비탕과 솥밥이 나왔습니다~ 돌솥밥은 아니였네요

밥은 옆에 덜어낸 후 물을 붓고 뚜겅을 덮은 뒤 마지막 즈음 누룽지로 먹어주면 됩니다~ 다들아시죠?!

 

갈비탕 고기가 푸짐하게 많습니다 ~!

가위도 살을 발라낸 후 먹기 좋게 잘라준뒤 먹었어요~ 국물도 찐~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소면은 이렇게 따로 줘서 갈비탕을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상 별내 함경면옥 비빔냉면과 갈비탕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