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판교 아브뉴프랑 식당이 모인 곳들중 일식당인

후라토를 다녀왔습니다

 

 

주말 점심시간때였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나오면서 찍는데 기다리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렇게 테이블링 대기를 편리하게 하고 볼 수 있더군요

다행하게도 전 대기 없이 들어갔습니다


 

요런저런 메뉴들이 있는 입간 메뉴판 입니다

 

 

사람들이 참 많죠 인테리어는 심플합니다~ 

저녁엔 맥주한잔 해도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테이블 자리는 꽉차서 길다란 테이블에 앉았어요~!

무엇을 먹을까아~~

 

동료분은 규카츠와 스테키 시키고 저는 스테키 정식을 골랐습니다

 

 

카레랑 덮밥 우동류의 메뉴도 있습니다~


 

음료는 딱히 생각이 없어서 세트는 안골랐는데 이렇게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튀김메뉴도 시켰는데 메뉴판 찍은게 사라졌네요 읔


 

이것이 스테키 정식입니다~! 고기가 많네요~ 고기를 찍어먹는 소금과 2가지 소스 

그리고 야채와 와사비등 곁들임 찬들이 있습니다~

주문시 고기 추가를 더 할 수도 있습니다

 

이건 규카츠 입니다~! 이것도 구워드시는거에요

 

이건 메뉴판 안주탭에 있던 치킨 가라아게 인데요 13000원 입니다.

안주 메뉴는 치킨 가라아게, 오뎅탕, 에비새우튀김, 안주 규카츠가 있었습니다.

안주긴 하지만 곁들임으로 먹을려고 시켰는데 맛있네요~ 안주다 보니 간이 있는 편이에요~

 

 

이건 주문이 안들어 갔는지 나오질 않아서 다시 말해서 좀 늦게 나왔는데요

사이드 메뉴인 가라아게&새우튀김입니다. 가격이 5000원인데 양도 많고 이거 완전 혜자인 것 같네요

이걸 2개 시킬껄 그랬네요~!~@

 

 

요렇게 테이블위에 있는 미니 화로? 라고 해야하나 고체 연료에 불을 붙여 주시면 위에 고기를 구워드시면 되요~!

이방식은 제 입맛에 맞게 딱딱 구워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처억 올려서 고기를 구워서 곁들임 소스와 소금에 찍어 먹으니 넘나 맛있군요 ^.^

 

이상 판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규카츠 전문점 후리토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