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지나주 건대 송화산시 도삭면을 다녀 왔는데요~

 

위치는 건대입구 6번 출구 나와서 로데오거리 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됩니다.

 

 

요리 / 무침 요리 메뉴가 있습니다~ 

무침요리류가 많네요 전체적으로 야채도 많구요

 

딤섬류도 다양합니다 넘나 맛있어 보입니다앙

이번엔 못먹어 봤는데 다음엔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덮밥 및 고기류 요리들까지 가득 하죠 ㅎㅎ

 

 

향라육슬인데요 간이 쎈편이고요 고기와 고수를 볶은 요리입니다.

고수를 싫어하는분들이라면 비추천해요~ 고수 향이 엄청 강합니다!!!

고수 매니아시라면 술안주로 아주 좋아할 맛입니다~!

 

 

가지튀김인데요 무슨 꼭 맛탕같이 생겼죠?

맛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아주그냥 말이필요없어요~! 먹었던 음식중에서 가지튀김이 제일 맛있었을 정도입니다

너무 부드럽고 간도 딱이고요 가지시러하는사람도 먹을듯한 맛입니다

따듯할때 막 나왔을때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새우살튀김인데요 주로 드시던 새우튀김이 아니죠??

튀김반죽이 보통 새우튀김이랑 다르게 쫀득하면서 고소합니다~

새우도 크고통통하해서 갓 튀겨져서 나오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오요

 

이 요리는 깐궈감자인데요 얇게 저민 감자를 튀긴듯 싶어요 이요리는 맥주안주로 환상일 듯 싶습니다. 

향신료가 그렇게 쌔지 않고 중독성있는맛입니다 

사진은 꼭 단무지 반찬 같이 찍혔네요 ㅎㅎ

 

이 요리는 토마토 계란 덮밥인데요 다른음식들은 간이쌔고 이 덮밥은 슴슴하면서 아침에 먹기딱일거같은맛입니다

아주 건강한맛이죠 먹다보면 중독성도 있구요~  토마토계란면도 있다는데 다음엔 그걸 먹어보고 싶네요

 

 


반찬은 양꼬치집 가면 나오는 중국김치인 오이무침같은거랑 땅콩볶음 줌이 나오고요

가게에 사람 꽉차고 웨이팅까지있을정도로 인기맛집이더라고요

총 네명가서 다섯개시켰는데 양도 적당해서 가성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