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강원도 양양에 있는 예쁘다 하조대 카페 입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페라 퇴실하고 1분 운전해서 바로 옆에 주차했네요 ㅎㅎ

 

 

 

파란 돌고래 심볼이 귀엽죠?! 바닷가 앞 카페에 아주 잘 어울리는 가게 심볼 인 것 같아요~

티라미슈에도 이녀석이 그려져 있지요 ㅎㅎ

 

 

커피 / 차 / 음료 / 티라미슈 와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기 밖에 저런식으로 도로옆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라미슈외에 다른 머핀이나 빵을 담는 곳입니다~!

 

 

벽중간에 창이 있고 이곳에도 간단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네요 ㅎㅎ

 

 

수제 돌고래 티라미슈는 매일 한정된 양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녁 늦게 가면 없을 수도 있어요 

저는 펜션 퇴실 후 가서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음료는 티라미슈와 잘 어울린다는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시켰던것 같네요

 

 

저는 창가쪽에 앉았지만 벽 안쪽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두었네요

 

 

화분 과 바구니 그리고 거울 단촐하면서 심플하게 너무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꼭 휴양지 느낌을 주는 커튼과 독특하고 심플한 조명등 인테리어에 신경을

팍팍 쓰신게 느껴집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바다 뷰창가쪽에서 먹었는데요 앞에 잔디 쪽엔 캠핑 하고 계신느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비가 조금씩와서 날은 흐렸던 여행인데 이날 조금씩 구름이 나타났답니다

 

예쁜 돌고래 심볼이 새겨진 돌고래 티라미슈입니다

와 아주 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 진짜~~~~~~~맛있습니다

예쁘다 하조대 카페에 가시는 분은 정말 강추 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