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포천 우금저수지 앞에 전망 좋은 카페 카페퍼르 입니다.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은 카페다 보니 새롭게 찾는 손님이 많더라구요~

저수지뷰의 지하1층 지상1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소 협소한 편이라 차가 많아지면
도로 쪽으로 주차를 하더라구요~ 

 

 

 

 

1층을 보면 바닥이 뭔가 아직 가오픈 상태라 작업중인 느낌이듭니다~ 

2020.10.05~10.08 정식오픈을 위해 공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이 이후에 가시면 더 완성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음료주문은 지하 1층에서 하기때문에 1층 입구 말고 옆에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주차하고 아래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입구가 나오고요 벽에 아직 가오픈이라는 종이가 붙어 있네요

 

 

 

 

우측을 보면 저렇게 저수지가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실내에서 보면 좌측 뷰처럼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우측 사진처럼 액자 같은 창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플라워가든 차 따듯한 음료와 / 쇼콜라 아몬드 차가운 음료로 주문 했는데요 독특하게 패트병으로 주더라구요 ㅎㅎ
통나무 의자에 앉아서 저수지를 보다가 자리를 옮겨봅니다

 

 

 

 지하 1층이나 루프탑 쪽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앖어서 1층에서라도 휴식을 만끽해 봅니다 ㅎㅎ

 

 

 

 

 저수지다 보니 넓고 잔잔한 맛이 있네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 다녀와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