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별내 메가박스 영화관 1층에 있는 즉석떡볶이 식당인

별내 고양이 부엌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려할때 다녀왔는데 다시 심해져서 영화관 가기 또 힘들어지겠어요 

 

식당 내부는 큰편입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뭔가 예전에도 한번쯤 왔었던거 같은 구조의 가게 입니다

 

고양이 부엌 쿠션이 벽에 붙어있네요 ㅎㅎ 

떡볶이도 있고 떡순대볶음도 있군요

 

즉떡에 라면 사리만 추가했는데 콩나물이 한가득이여서 양이 어머어마해 보이네요~@~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는 즉떡입니다.

엄청난 콩나물들이 푹 숨이 죽었습니다 ㅎㅎ

 

 

떡볶이 하면 김말이와 만두 튀김은 빼놓을 수 없죠

꼭 같이 시켜먹습니당~@#

 

 

시언 달달하게 쿨피스까지 냠냠

 

 

배불리 먹고 나오는데 하늘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찰칵 찍어 봅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