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종도 데이트2탄

 

카페 얼트를 다녀온 후 식사를 하러 이동했습니다 

grope.tistory.com/364

 

영종도 카페 얼트 안개와 함께

안녕하세요 공휴일 영종도 카페얼트를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많이 찾는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해서 오픈전에 가자고 해서 일찍 영종도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가는길 도로 부터 엄청난 안개가

grope.tistory.com

 

영종도에 바다앞 테라스 라고 또하나의 유명한 카페가 5층인데 

바다 앞 테이블은 바로 아래층인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독특하게 꾸며진 식당에 들어서 봅니다~

역시나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은 다 가득 차있더라구요 ㅎㅎ 어차피 안개덕엔 상관 없어서 반대편 창가쪽 자리로 이동해봅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가 꼭 하와이에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색감도 따듯하고 채광도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메뉴는 대왕가리비 봉골레 파스타와 랍스터&가리비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식전빵과 피클이 우선 나온 뒤

 

주문한 대왕 가리비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흐흐

맛있는 조개살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잠시후 랍스터&가리비 스테이크도 나와서 다같이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랍스터 가리비 스테이크는 고기없이 랍스터와 가리비가 메인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랍스터와 대하 조갯살등이 맛있었네요 ~ 근데 랍스터가 반마리인게 함정 !

생각보다 살점이 적어서 한마리 줘도 될 것 같은데 그건 아쉽네용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