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주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눙눙입니다.

오늘은 별내 카페 롤케이크, 케이크 가득한 카페 블레스롤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별내 카페 블레스롤"

 

카페 정문 부터 실내가 너무 이뻐 보이는 카페 더라구요

 

 

와.. 이레서 블레스 롤인가요..!?! 갓 블레스 롤...!!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우아..!! 깔끔합니당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커피는 원두를 선택할수있는데 저는 산미있는 커피로 골랐습니다 ㅎㅎ

 

풀시티 로스팅으로 바디감이 깊고 고소한 향미가 나는 아트꼬발레노는

이탈리어로 무지개를 의미합니다.

시티로스팅으로 바디감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상큼한 향미를 내는 베네디시온은

이탈리어오로 축복을 의미합니다.

아르꼬발레노는 브라질,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원두고 베네디시온은 브라질, 케냐 원두를 사용합니다.

 

메뉴판도 참고해보세요 ㅎ.ㅎ

민트 망고 스무디를 민망한 스무디라고 하는게 귀엽네요 

 

소품들이 너무 귀여워용 나혼자 마신다를 찍어보겠습니다.

안녕 블레스롤!

 

아이스크림 킬러인 제눈에 포착된 소프트크림 아이스크림과 쿠크다스 시리즈!! 

파르페 아포카토!!

 

모형만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바로 블레스 녹차 하나 골랐습니다 ㅎㅎ!!

 

짜잔 카페의 행복은 역시 케이크 아니겠습니까?

ㅎ.ㅎ 축복해 케이크도 시켰었죠 후후

 

카페마다 무지개케이크 맛은 확실히 다 다르군요

크림치즈가 들어있고 보기도 이뿌고 맛도 좋았어요

 

아이스크림맛은 꾸덕한 녹차 맛이 너무 제 스타일 이였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흐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